피라미드 게임 9-10화 예고, 웹툰 원작 드라마 잘 살릴 수 있을까?

TIVING 오리지널 드라마로, 네이버 웹툰 피라미드 게임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이다. 올해 2월 29일 처음 공개되어, 현재 8화까지 공개되었다. 날이 갈 수록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정도면 이제 슬슬 클라이막스니, 정주행하기 딱 좋은 시기인 것 같다.

피라미드 게임

 

피라미드 게임 과연 무슨 스토리일까?

드라마의 원작이 인기가 많았던 만큼 많은 관심을 가졌다. 한달에 한 번 비밀 투표를 통해 왕따를 뽑는 학교가 있다. 이 투표 하나 때문에, 그 교실 내에 서열이 정해지기 때문에, 다들 자신이 걸리지 않을려고, 제발 걸렸으면 하는 애가 걸리기를 간절히 바란다. 가해자, 피해자, 방관자가 한달에 한 번 씩 바뀌며, 점점 더 파국으로 빠져드는 서바이벌 전쟁을 다루고 있다.

 

 

피라미드 게임 등장인물 총정리

여고에서 일어나는 일이니 만큼 다들 여배우들이 많이 나온다. 특히, 장원영의 친언니 전지아,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많은 연기 호평을 받았던, 우주소녀 보나가 출연한다.

 

보기 편하게 이해할려면 결국 기존에 권력을 지니고 있던 교실의 공주님 백하린(전지아) 세력이 있었다. 늘 사랑받고, 완벽하다고 평가받고 있었다. 하지만 그 안에는 음흉하고 치명적인 영악함을 가지고 있었다.

피라미드 게임

 

이 때, 새로운 전학생 성수지(보나)가 이 반에 전학을 온다. 사회성이 좋고, 똑 부러지는 성격이다. 하지만 전학 오자마자 피라미드 게임의 타깃이 된다. 그 안에서 심한 따돌림을 당하지만, 그 안에서 반란을 주도하고 이겨낼려고 노력한다.

피라미드 게임

결국 이 둘을 중심으로 피라미드 게임에 얽히고 얽혀 서열 꼴지와 권력을 이겨내기 위한 치열한 생존 서바이벌을 다룬 드라마이다. 나는 이 피라미드 게임을 사이에 둔 두명이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하지만, 원작도 지금 참고 있는 중이다. 어떻게 결말이 날지, 그 안에 학교 폭력등이 어떻게 해결될지 너무 궁금해 하며 지켜보는 중이다. 진짜 드라마 볼 거리를 찾고 있다면 추천한다.

 

 

피라미드 게임 9~10 예고 및 피라미드 게임 바로 보러가기

 

 

 

이 게시물이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평점을 매겨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수 0

지금 투표한 사람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게시물을 평가 해보세요.

Leave a Comment

error: 우클릭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