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윤진이 남편 최초 공개, 신사의 품격 보여주나?

2024년 3월 11일 방영한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 윤진이의 남편이 공개되었다. 결혼한 줄도 모르고 있었다. 하지만 출산까지 하였고, 이후 2년만에 컴백한 상황이다. 현실 부부로서의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다. 윤진이의 남편이 누구일까?

 

동상이몽 이진이 남편 공개

 

동상이몽 윤진이가 누구인지 부터 알아보자!

1990년생 대한민국 배우로서, 2012년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으로 데뷔하였다. 그 후, 연애의 발견, 하나뿐인 내편, 신사와 아가씨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였다. 특히, 하나 뿐인 내편에서 장다야 역을 맡아 뛰어난 악역 연기를 선보이며, 여자 조연상을 수상했다.

 

동상이몽 이진이 남편 공개

이후, 한뿐인 내편 작가와 다시 연을 이어 가, 신사와 아가씨에도 출연하였다. 이 작품 이후, 이렇다 할 활동은 없었다. 그 동안, 지금의 남편을 만나고, 결혼 하고, 출산까지 했었던 것 같다. 과연 이 남편은 누구일까? 정체를 알아보자.

 

동상이몽 윤진이 남편 최초 공개, 그 정체는?

배우 윤진이 남편은 김태근이라고 한다. 나이는 1986년이고 직업은 사모펀드 매니저로 일하고 있다고 한다. 동상이몽에서 여의도 금융맨 남편과의 현실 부부 모습 부터 시작해 첫만남 이야기까지 다 이야기한다고 한다.

 

동상이몽 이진이 남편 공개

두 사람은 1년 간의 열애 끝에 결혼하였다. 첫만남에서 남편의 슈트 차림을 보고 계속 눈길이 갔다고 한다. 다니엘 헤니를 닮았다고 좋아하며, 화면에서도 현실부부 모습 부터 서로 아끼는 사랑하는 모습도 보여준다.

 

이 두분의 결혼생활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동상이몽을 시청하러 가면 된다.

이 게시물이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평점을 매겨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수 0

지금 투표한 사람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게시물을 평가 해보세요.

Leave a Comment

error: 우클릭 할 수 없습니다.